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한국기술개발협회, 2021년도 중소기업 디자인 원스탑 지원사업 계획 공고

기사승인 2021.01.08  16:45:14

공유
default_news_ad2

 국내 정책자금 분야 커뮤니티 1위 정실미(정책자금실무도우미) 카페를 공식 후원하고 있는 (사)한국기술개발협회(협회장 최노아)는 2021년도 중소기업 디자인 원스탑(One-Stop) 지원사업 계획을 홈페이지 및 정실미카페를 통해 공고하고 선착순 수시접수를 통해 지원 신청을 받는다고 공식 발표했다.

 (사)한국기술개발협회 소속 고택호 연구원은 “우리 협회의 중소기업 디자인 원스탑(One-Stop) 지원사업의 가장 큰 목적은 중소기업의 디자인 역량 강화를 통한 판로 확대 및 매출 신장을 활성화하기 위함”이라고 밝혔다.

 

 이어 “기업에서는 제품의 품질 향상 개발에 신경을 많이 쓰고 있는데, 제품 디자인이나 브랜드 개발, 홈페이지, 홍보영상물 등은 소비자들의 눈에 제품의 가치를 돋보이게 해주는 데 있어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며 “이번 협회 디자인 지원사업을 통해 디자인 개발비(쿠폰) 지원을 받는 중소기업은 저렴함 비용 부담으로 효과적인 디자인 개발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디자인 지원 분야로는 ▲브랜드(CI/BI/네이밍) 디자인 ▲포장(패키지) 디자인 ▲제품 디자인 ▲홈페이지 제작 ▲홍보(인쇄물,영상물) 디자인 등 디자인 분야 구분 없이 기업당 한 개 분야만 선택 가능하다. 특히 소상공인, 중소기업을 포함한 모든 기업은 최대 1,000만원까지 쿠폰으로 디자인 개발비용을 지원받게 된다.

 

 한편, 한국기술개발협회 부설 KOTERA 정책자금 평생교육원에서는 2021년 1월 29일까지 2021년도 제2차 기업R&D지도사 및 실무자 양성과정교육에 참여할 예비 기업R&D지도사 및 실무자들의 신청 접수를 받고 있다. 동 교육과정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협회 홈페이지 알림마당의 공지사항에서 지원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된다.

기업정책정보신문 info@kotera.or.kr

<저작권자 © 기업정책정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