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드리미 테크놀로지, 알리익스프레스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브랜딩 협력 시작

기사승인 2021.06.08  07:41:12

공유
default_news_ad2

가정용 청소기 전문 제조 업체 드리미 테크놀로지(이하 드리미)는 5월 26일 중국 선전에서 알리익스프레스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G100 글로벌 판매 계획’에 참가한다고 7일 밝혔다.

드리미 CEO이자 설립자인 유 하오는 “이번 파트너십으로 드리미와 알리익스프레스는 더 돈독한 관계가 됐다”며 “파트너십을 통해 고품질의 제품을 생산, 드리미 제품이 전 세계에 널리 알려지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드리미는 그간 우수한 제품 생산을 지향하면서 스마트하고 고객 친화적인 기능을 가전 청소기에 적용해 알리익스프레스를 통해 선보여왔다. 이 같은 점이 인정돼 올 4월 알리익스프레스에서 ‘2020년 가장 빠르게 성장한 브랜드’에 선정됐다. 드리미의 무선청소기 T20, V11, V10들이 알리익스프레스의 베스트셀러 목록에서 꾸준히 상위권에 머물렀다.

드리미 제품들은 알리익스프레스 프랑스 쇼핑몰에서도 판매량 1위에 올라 유럽 내 신규 브랜드로 인정받기도 했다. 2020년에 열린 알리익스프레스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에서 드리미의 알리익스프레스 스토어는 청소기 가전 부문에서 가장 많이 팔린 브랜드로 꼽히기도 했다.

알리익스프레스의 고위 임원은 최근 드리미의 스마트 팩토리를 찾은 적이 있다며 “연구 개발 부서 연구원들과 품질과 유통망에 대해 논의했고, 드리미 임직원이 스마트 가전의 연구 개발에 열정적이고 헌신적으로 노력하고 있는 것에 감명받았다”며 “드리미가 이른 시일 안에 전 세계 가전 회사 가운데에서도 선두를 달리는 회사가 될 것이라고 믿는다”고 말했다.

한편 드리미는 5월 8일 온라인으로 진행한 신제품 공개 행사는 10만명이 넘는 전 세계 소비자가 참가했고, 드리미 봇 L10 프로 제품의 알리익스프레스상 제품 페이지에는 20만5000명이 방문하는 등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 제품은 러시아에서 이틀 만에 모두 판매되기도 했다.

드리미 테크놀로지 개요

2015년에 설립된 드리미 테크놀로지(Dreame Technology)는 “글로벌 사용자의 하이퀄리티 라이프 실현”이라는 비전을 품은 혁신 기업이다. 드리미는 특히 우주 역학 기술을 활용해 고급 청소기 연구에 주력하고 있다. 2017년 말 드리미는 샤오미 생태계 회사에 가입해 스마트 가정용 청소기의 원동력이자, 선도 기업이 됐다.

[출처] 뉴스와이어 보도자료 (2021.6.7)

민병욱 기자 minbwo@kotera.or.kr

<저작권자 © 기업정책정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