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구용수 원장, 서울 청담동에 ‘닥터구의원’ 개원

기사승인 2021.06.08  07:42:45

공유
default_news_ad2

- 얼굴과 바디 지방 제거와 리프팅

‘의사를 가르치는 의사’로 알려진 구용수 원장이 서울 청담동에 ‘닥터구의원’을 개원했다.

 

구용수 원장, 서울 청담동에 ‘닥터구의원’ 개원

닥터구의원은 얼굴과 바디의 지방 제거와 리프팅을 주요 진료로 하며, 지난 1일 가오픈을 거쳐, 3일 정식으로 오픈해 진료를 시작했다.

닥터구의원의 핵심 노하우는 바로 ‘티슬림저먼’ 시술이다. 국내에서는 생소한 시술이지만, 이미 미국 및 유럽에서는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티슬림저먼은 전 더미인클리닉의 유명한 지방분해주사 시술인 티슬림 10회 이상의 효과를 나타내며 마취연고 없이 시술 시간도 10~20분 내로 짧은 특징이 있다. 구용수 원장은 “잦은 반복 시술과 병원 방문 없이 타깃된 부위의 지방 제거와 리프팅 및 속탄력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으며, 또한 개선된 라인은 반영구적으로 지속된다”고 설명했다.

닥터구의원은 코로나 감염 방지를 위해, KF94마스크를 착용한 환자만 입장을 허용하며 1시간에 한 명만 입장 가능한 시스템을 구축했다.

구용수 원장은 “세계 55개국을 여행하고 육해공 분야 조종사 운전 면허 20여개 이상을 취득했다. 의학과 전혀 다른 분야의 이론과 실기를 경험하며, 사람의 몸 속 지방을 어떻게하면 획기적으로 감소시킬 수 있을지 연구했다” 며, “최고의 병원에서 이제는 전세계에서 환자가 찾아오는 병원으로 도약해, 그동안 환자분들의 믿음과 격려 응원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구용수 원장은 미스코리아 미스 서울 심사위원으로 활동했고, 박보검 크림으로 유명한 화장품 브랜드 '비프루브'와 남성 전용 화장품 '우르오스'의 자문의로도 활동했다. '겟 잇 뷰티', KBS W '뷰티바이블', MBC 생방송 '오늘 아침','뷰티 스테이션-더 쇼', '박소영·구용수의 오! 마이 스킨', '홍석천·경리의 MSG' 등 다양한 TV 프로그램에서 뷰티 닥터로 출연한 바 있다.

닥터구의원는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48-8 신도빌딩 5층에 위치하고 있다.

 

닥터구의원 내부

 

손수미 기자 flyhigh616@kotera.or.kr

<저작권자 © 기업정책정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