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제주특별자치도, 2021 안전한 제주여행 빅할인 이벤트 호응

기사승인 2021.07.22  22:52:31

공유
default_news_ad2

- 탐나오 홈페이지와 앱에서 확인 가능

2021 안전한 제주여행 빅할인이벤트

제주특별자치도가 지원하고 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회장 부동석)가 운영하는 탐나오에서 시행 중인‘2021 안전한 제주여행 빅할인이벤트'가 제주여행객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탐나오는 항공권, 숙박, 선박, 렌터카, 관광지, 레저, 마을체험, 특산물, 기념품 등 제주여행의 모든 것을 구매할 수 있는 제주여행 공공플랫폼이다.

지난 6월 14일부터 시작된 빅할인 행사는 위드코로나시대에 안전하고 건강한 제주여행 문화를 확산시키고 도내 관광사업체들과 관광객들을 위한 실질적인 혜택 제공을 통해 제주관광을 활성화한다는 취지로 마련됐다.

행사내용으로 ①‘안전한 제주여행 수칙’에 서약하면 항공권을 제외한 전 상품에 적용가능한 최대 20% 할인쿠폰 선착순 제공 ② 제휴카드 이용시 5% 추가할인 ③ 여행사 상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한 이용객에게는 탐나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주여행 2만원 이용권 증정 ④ 코로나19로 장기간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광사업체들을 위한 마스크 등 방역물품 기부 이벤트가 포함되어 있다.

또한 코로나 백신 접종 완료자들을 대상으로 3만원 이상 구매 시 7천원 할인쿠폰 선착순 증정 등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탐나오는 제주지역 내 중소 관광사업체의 온라인 경쟁력강화를 위해 2016년에 오픈했으며, 2%대의 낮은 수수료를 통해 입점업체와 상생하는 제주여행 공공플랫폼이다. 현재 1,500여개의 제주도내 기업이 입점해 있으며, 15만 명에 이르는 회원을 기반으로 도외 관광객들에게 제주상품을 홍보하고 있다.

올 하반기 내 제주지역 화폐‘탐나는전’결제 연동과 CRM 시스템 구축을 통해 제주 관광객과 제주지역 소상공인 모두가 편리하게 이용하고 혜택받을 수 있는 제주여행 플랫폼으로 거듭날 계획이다.

‘2021 안전한 제주여행 빅할인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탐나오 홈페이지(www.tamnao.com) 및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021 안전한 제주여행 빅할인이벤트 – 안전한 제주여행 수칙

손수미 기자 flyhigh616@kotera.or.kr

<저작권자 © 기업정책정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