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보티카글로벌, 한국의 우아한 선과 색감을 담은 주얼리 ‘선샤인’ 와디즈서 론칭

기사승인 2021.08.12  23:48:07

공유
default_news_ad2

- 15가지 콜렉션 저렴한 가격에 구매 가능

주얼리 브랜드 선샤인

보티카글로벌(대표 송재필)은 한국적 색감과 선의 미학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주얼리 브랜드 '선샤인’을 와디즈 펀딩을 통해 출시했다.

선샤인은 ‘영원함’, ‘존귀함’, ‘삶의 즐거움’, ‘부귀안녕’ 등 11개의 의미를 지닌 상징물을 15가지 콜렉션으로 구현, 한국의 색과 문양을 동시대적 느낌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또한 리워드 주얼리 구성과 패턴을 참여자가 직접 선택할 수 있어 취향에 따라 다양한 착용과 스타일링을 가능하게 했다. 해외 럭셔리 브랜드와 동일한 소재, 기법을 사용해 디테일의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특히 해외 굴지 브랜드사에서 30년 이상 주얼리를 담당한 수공예 장인이 제작에 참여하였지만 이번 펀딩을 통해 공정과 유통 과정의 군살을 줄여 동급 퀄리티 대비 1/10 수준의 특가로 구매가능하다.

한편 브랜드 제조사인 보티카글로벌은 새마을금고중앙회의 사회공헌사업인 ‘MG희망나눔 소셜 성장 지원사업’을 통해 태국 메솟지역 싱글맘들의 일자리 창출과 비즈니스 인프라 구축을 위한 사업을 12월부터 진행했다.

주얼리 제조의 초반 공정과 매장운영, 마케팅 분야 현지 일자리를 창출하는 등 글로벌 사회적 가치 실현에 힘쓰는 기업이다.

MG희망나눔 소셜 성장 지원사업’을 통해 새마을금고중앙회와 보티카글로벌을 지원하고 있는 (재)함께일하는재단 박지영 사무국장은 “선샤인 브랜드 출시가 싱글맘, 여성소외 문제 등 글로벌 이슈 해결에 기여할 수 있도록 관심있는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며 성공적인 펀딩 달성을 응원했다.

보티카글로벌, 한국의 우아한 선과 색감을 담은 쥬얼리 ‘선샤인’ 와디즈 펀딩 런칭

와디즈 펀딩(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116799)에서 구매 가능하다.

손수미 기자 flyhigh616@kotera.or.kr

<저작권자 © 기업정책정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