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미국투자이민 국제이주공사 9월 11일 설명회 개최

기사승인 2021.09.06  20:23:05

공유
default_news_ad2

- 50만불 미국투자이민 막차행 관심 ↑

국제이주공사, 50만불 미국투자이민 설명회 개최

미국 투자이민은 지난 6월 22일 이후 최소 투자금이 50만 달러로 유지되고 있다. 베링 리저널 센터가 미국 국토안보부를 대상으로 ‘EB-5 현대화규정 무효 소송’을 제기했으며, 패소한 미 국토안보부는 8월 23일 1심 판결에 대해 항소했다.

그러나 항소 내용에는 1심 판결로 인해 50만 달러로 인하된 EB-5 투자금에 대한 집행 정지 처분은 포함되지 않았다. 2심 판결이 나기 전까지는 미국투자이민비용으로 최소 50만 달러가 유지될 것으로 파악된다. 현재 리저널센터를 통한 EB-5투자이민은 잠정 중단된 상태이나, 이민전문변호사들은 10월달에 다시 오픈되어 한시적으로 2~3개월 정도  연장될 가능성이 높다고 보고있다. 

투자이민 전문 기업인 국제이주공사(대표 홍순도)는 9월 11일, EB-5 투자이민 화상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에 소개할 미국투자이민프로그램은 코타베라(CotaVera) 프로젝트로, 캘리포니아 샌디에고 교외에 위치하고 있는 출라 비스타 시의 종합계획 지역단지 프로젝트다. 미국 최대 규모의 종합계획 지역단지 중 하나로, 개발사지분 85% 및 개발사 토지 순위 담보권이라는 특징이 있다.

같은 날 새롭게 주목을 받고 있는 유럽 투자이민 터키시민권 프로그램에 대한 설명회도 진행된다. 터키시민권 프로그램 세미나에서는 유럽사이드, 아시아사이드 각 지역별 매물에 대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투자목적에 대한 주거용, 상업용 1~4 베드타입도 다룰 예정이다. 간단한 서류 및 빠른 수속으로 시민권을 취득할 수 있으며, 투자금액도 8만 달러에서 54만 달러까지 다양하다.

국제이주공사 관계자는 “새로운 법안 발표 및 시행 전 유예기간을 두는 미국의 행정절차를 고려해보면 50만불 투자이민의 마지막 기회라고 보인다”고 밝혔다.

화상세미나 예약은 국제이주공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화상세미나 예약을 한 고객에게 ▲이메일 ▲문자메시지 ▲카카오톡 등으로 참석 가능한 링크를 전송한다. 세미나 참석이 어려울 경우, 전화 (02-555-5333) 혹은 카카오톡 채널로 요청하면 된다.

국제이주공사는 직접 방문해 일대일 상담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무료주차 6대가 가능한 전용주차장을 보유하며 방역 살균, 자동손소독, 체온측정, 투명칸막이, 개인태블릿을 갖춘 클린상담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1988년 설립된 국제이주공사는 33년 경력의 외교부등록 1호, 해외이민 전문법인으로, 약 1만 7100여 세대의 해외 이민을 진행했다. 국제이주공사 홍순도 대표는 미국 EB5 인베스터 매거진 시상식에서 TOP 50 글로벌 CEO로 선정된 바 있다.

손수미 기자 flyhigh616@kotera.or.kr

<저작권자 © 기업정책정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