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주)헬로피플, ‘2022년 아파트 커뮤니티센터 관리자 양성 과정’ 성료

기사승인 2022.04.30  22:24:05

공유
default_news_ad2

아파트 커뮤니티센터 안정화 전문기업인 (주)헬로피플은 코로나19임에도 불구하고, 2021년에 이어 지난 9일(토)~10일(일) 2일간, 아파트 커뮤니티센터 위탁 운영 업체인 (주)더 커뮤니티와 함께 ‘2022년 아파트 커뮤니티센터 관리자 양성 과정’을 진행하였다.

 2022년 과정에서는 2021년에 참여한 현업에 있는 관리자들의 피드백을 통해 보완을 하여 보다 현장에서 필요하고 즉시 업무에 활용할 수 있는 커리큘럼 및 국내 최고의 강사진을 섭외하여 만족도를 높였다.

 특히 '당신의 경력을, 재건축 하라'이라는 콘셉트로 열렸으며, (주)더 커뮤니티에서 관리하고 있는 현장의 신규 커뮤니티센터 사업장의 운영 팀장(관리자) 및 커뮤니티센터 운영 팀장으로 취업하고픈 예비 운영 팀장(관리자)를 대상으로 기획되었다.

 1일차 오전에는, △ 운영 팀장(관리자)이 알아야할 ‘커뮤니티센터의 개론’에 대한 강의가 이루어졌으며, 오후에는 △ 관리자로써 시설에 대해 점검하고 살펴볼 수 있도록 ‘도면 해독’ 및 ‘강남권의 커뮤니티센터 운영 실태’에 대한 특강으로 구성하여 이론적 실무 능력을 배가하였다.

 그리고 2일차 오전에는 △ 단순한 C.S교육이 아니라 ‘인스타그램’을 통해 개별 프로필에 대한 홍보 방법 등까지 함께 하는 강좌로 이루어졌으며, 오후에는 △ 관리사무소에 행정적인 지원없이 홀로 독립적으로 배너, 사인물 및 홍보물 등을 작성할 수 있는 온라인 디자인툴인 ‘망고보드’를 국내 최고의 강사인 엄혜경 대표님과 함께 배우는 시간으로 구성하였다.

 이중에서도, 망고보드는 매우 흥미로웠고, 개별 수강을 하고 싶다고 할 정도로 높은 인기를 얻었다.

 본 과정에 참여한 한 수강생은 ‘솔직히 막연하고 두려웠다. 하지만 강의 내내 너무 흥미로웠고 그 두려움을 걷어내는데 매우 유익한 시간이었다’라고 말했다.

김정락 기자 contact@kotera.or.kr

<저작권자 © 기업정책정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