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대치동 재수학원 청출어람, 7월 재수종합반 추가 모집

기사승인 2022.07.07  01:00:10

공유
default_news_ad2
강남 대치동 재수학원 청출어람

대치 재수학원 청출어람이 지난달 개강한 반수 시작반과 함께 인서울 재수종합반의 추가 모집에 나섰다.

소수정예로 진행되는 반수반과 인서울 정규반은 개인맞춤형 관리를 통해 50여일 남은 9월 평가원 모의고사에 완벽 대비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학원 관계자는 “철저하게 반별 인원을 제한해 개인별 맞춤 관리를 실시하고 있다”며, “수학 정원 7명 원칙을 고수하는 것은 소수정예재수학원으로서 클리닉 수업의 효율을 끌어올리기 위한 방침”이라고 밝혔다.

소수정예반은 4,5등급 학생들을 위한 인서울반과 2,3등급 학생들을 위한 스카이반에 모두 적용되는데, 과목별로 세부 관리 사항은 다음과 같다.

과외식 클리닉수업으로 진행되는 수학은 학생들의 이해도를 파악해 개별적으로 지도를 하는데, 이 과정에서 과목 담임과 멘토가 긴밀히 협조해 학생들이 강의 내용을 모두 소화했는지 확인하고, 수업속, 수업후, 주말속에서 클리닉을 반복 실시한다.

수학 담임은 학생 레벨에 맞는 연습문제들을 선별해 개인 과제를 내주고, 담당 멘토는 과제 문제 풀이시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을 1:1로 지도하여 개념을 완벽하게 이해시키는 역할을 하고 있다.

국어는 독서, 문학, 선택과목 수업을 기본으로 하고, 추가로 독해클리닉 수업으로 특별 편성했다. 독해클리닉은 다양한 비문학 지문을 학생들이 접할 수 있도록 양질의 자료를 제공하는데, 학생들이 지문을 읽고, 분석하고, 정답을 찾아가는 일련의 트레이닝 수업을 말한다.

주말에는 이감/한수모의고사를 활용한 국어 모의고사 수업이 진행되는데 짧은 시간 내에 정확하게 읽고, 정답 찾는 연습을 할 수 있어 실전감각 향상은 물론 성적 향상에도 주요한 수업이다.

영어는 2등급 이상을 목표로 클리닉 수업을 진행하며 2차에 걸친 혹독한 어휘테스트와 정확한 독해 지도로 성적 향상을 노린다. 주중과 주말 2차에 걸친 어휘테스트는 수능필수어휘 암기를 통해 독해에 필요한 기본 어휘력을 갖추게 한다. 또한 클리닉 수업 속에서 진행되는 독해지도는 지문해석 오류와 오답 선택 원인들을 분석해 학생들이 문제점을 인지하고 고칠 수 있도록 지도한다.

탐구과목은 선택 수강이 가능하며, 한국사는 무료 특강으로 제공돼 희망자는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대치동재수종합반 청출어람은 수업 외에도 학생관리부분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대치동 20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노샐틈관리시스템’은 학생 1명 당 5명의 선생님이 관리를 하는 ‘1:5 밀착케어’를 기반으로 한다. 과목담임, 담당멘토, 학습관리부원장, 생활관리부원장, 입시상담소장 총 5명이 투입돼 다면적 협력관리를 통해 면대면 관리의 실효성을 높이고 진정한 클리닉 수업을 가능하게 한다.

또한 노샐틈관리시스템은 주말특별프로그램으로 이어져 나태해지기 쉬운 주말까지 학생들을 관리하는데 주력한다. 대표적인 주말프로그램으로는 수학 주간테스트, 국어 모의고사, 탐구과목 테스트 등이 있으며, 담임선생님의 상담도 주말에 정기적으로 진행된다.

수업, 생활관리와 더불어 수험생활에 영향을 끼치는 요인 중 하나가 바로 학습환경이다. 이에 따라 청출어람 재수학원은 학생들이 집중해 공부할 수 있도록 재원생들에게 프리미엄급 학습실을 제공한다. 강의실과 분리된 학습공간은 다른 층에 별도로 마련해 소음을 줄였고, 다양한 형태의 책상을 제공해 학생들이 선택 사용하게 하고 있다.

면학분위기 관리를 위해 학습실에는 감독선생님이 상주하며, 휴대폰 사용 통제, 졸음 관리, 출입 관리 등을 맡아 학생들이 공부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재수생에 최적화된 학습공간은 대치동독학재수학원을 찾는 학생들에게도 인기가 많다. 청출어람학원은 독학생들에게도 노샐틈관리시스템과 프리미엄급 시설, 그리고 기타 입시서비스 등을 동일하게 제공하고 있어 독학재수를 원하는 강남 인근 거주 학생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매월 사설모의고사 및 6월, 9월 평가원 모의평가를 시행하며, 무료 수시상담도 진행된다. 희망하는 학생에 한해 급식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며. 지방 학생들에게는 연계한 대치동 숙소, 대치동 고시원 및 대치동 학사 정보도 제공된다.

청출어람학원은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 935 - 28 2, 3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문의는 02-557-0399, 02-557-0332 번으로 하면 된다.

#대치동재수학원  #강남재수학원 #청출어람 

손수미 기자 flyhigh616@kotera.or.kr

<저작권자 © 기업정책정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