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서비스가 시대를 거듭할수록 진화하고 있다.
일정구독료를 내고 상품을 렌탈하는 구독경제 시장을 넘어서 구독료를 모두 환급해주는 환급형 구독서비스 시장이 성장하고 있다.
이러한 구독경제 시장이 진화하고 급성장하면서 육아/교육 분야에까지도 확대 되고 있다.
멤버십 결합 서비스 전문 컨설팅 기업 ㈜하이블러(대표 강선옥)는 육아·교육 시장에서 업계 최초로 ‘에듀플랜 멤버십’ 이라는 새로운 결합 구독서비스를 선보였다.
㈜하이블러는 육아와 교육의 범주를 하나로 통합하여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실질적인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교육비 모으기 챌린지'를 장려하는 환급형 구독서비스 상품을 출시했다.
(주)하이블러는 멤버십을 가입한 기간동안 다양한 멤버십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현재 '에듀플랜 멤버십'은 (주)야나두(공동대표 김정수, 김민철)와 업무협약을 맺고 키즈 영어 교육서비스 업무 협업을 추친하고 있다
하이블러 강선옥대표는 " '에듀플랜 멤버십'의 교육비 모으기 챌린지 캠페인을 통해 구독자에게 목돈 마련의 기회를 장려하고 멤버십 가입기간 동안 여러가지 카테고리와 건강케어 멤버십 서비스를 보강하여 더욱 특별한 혜택을 폭넓게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정훈 기자 unobiz1@kotera.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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