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니어 프로토콜, 해시드와 함께 ‘NEAR x Hashed Night’ 행사 8일 개최

기사승인 2023.06.02  22:12:58

공유
default_news_ad2

- 마브렉스, 위메이드, 보라, 인벤, 쟁글, A41, 언오픈드 등 국내 주요 웹3 기업들 참석 예정

니어 프로토콜(NEAR Protocol)이 해시드(Hashed)와 함께 ‘NEAR Hashed Night’ 행사를 8일 해시드 라운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해시드는 블록체인 전문 투자사로, 프로토콜 경제(Protocol Economy)를 추구하는 전 세계의 혁신적인 스타트업에 투자하고 있다.

니어 프로토콜, 해시드와 함께 ‘NEAR x Hashed Night’ 행사 8일 개최

니어 프로토콜은 사용성에 강점을 둔 글로벌 레이어1로 이더리움 등 여러 블록체인 레이어와 호환하는 블록체인 운영체제 보스(BOS)와 계정 추상화 기능을 활용한 패스트어쓰(FastAuth)로 웹2와 유사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여 웹3의 초기 진입 장벽을 낮추고 있다.

이번 행사는 6일부터 진행되는 비들아시아(Buidl Asia)의 공식 사이드 이벤트로, 게임 산업을 리드하고 있는 마브렉스(MARBLEX), 위메이드(WEMADE), 보라(BORA), 인벤(INVEN)을 비롯해 쟁글(Xangle), A41, 언오픈드(Unopnd) 등 국내 주요 웹3 기업들이 대거 참석할 전망이다.

니어 프로토콜의 파운더인 일리야 폴로수킨(Illia Polosukhin)을 필두로 생태계의 주요 경영진 및 파트너사가 연사로 참여해 니어 프로토콜의 현재와 미래에 대해 논의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파트너사들과 협력 관계를 강화하고, 잠재적인 파트너사들과 협업 기회를 모색한다는 방침이다.

해시드 홍석원 이사는 “이번 행사를 함께 주최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니어 프로토콜의 한국 생태계가 보다 확장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스콧 리(Scott Lee) NEAR 코리아 허브 공동대표는 “이번 행사가 기존의 웹2 기업과 빌더들을 대상으로 웹3 생태계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니어 프로토콜의 개발 생태계와 다양한 편의 기능을 소개하는 중요한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연사 발표 이후에는 네트워킹 디너도 예정돼 있어 참가자들이 상호 소통하며 새로운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형성할 수 있는 기회를 모색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니어 프로토콜 및 니어코리아 허브의 공식 트위터에서 행사에 대한 정보와 참여 안내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박태준 기자 koteratv03@kotera.or.kr

<저작권자 © 기업정책정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