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아트유프로젝트 무용교육 프로젝트 수강생 모집

기사승인 2024.07.30  23:59:55

공유
default_news_ad2

- 인천 시작 공간에서 매주 일요일 2시

아트유프로젝트의 무용과 커뮤니케이션 협업 워크숍

인천의 무용예술단체 아트유프로젝트(대표 장유진)가 무용과 커뮤니케이션을 주제로 한 워크숍에 참여할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무용교육 워크숍은 인천광역시와 인천문화재단 후원으로 열리며, 일반 성인을 대상으로 오는 8월부터 9월말까지 매주 일요일 오후 2시부터 3시간 동안 인천 중구 시작공간 블랙홀에서 진행된다.

참여자들은 전문 강사진으로부터 기초 무용 기술, 언어와 비언어적 소통 방법, 창의적 표현 등을 배울 수 있다. 또한 소규모 그룹으로 나누어 협업 작품을 만들고 발표할 예정이다.

아트유프로젝트의 장유진 대표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일상 생활 속에서 무용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이번 프로그램의 목표”라며, “참여자들이 새로운 자신을 발견하고, 더 나은 소통 방법을 익힐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실제 지난 워크숍 참여했던 신광민씨(38, 직장인)는 "스트레칭 하는 습관을 들이면서 몸이 유연해지고 업무 효율도 올랐다”고 말했다.

또 다른 참여자인 이수진 씨(35, 자영업)는 “생활의 활기를 찾고 표현력이 향상됐다. 무용작품을 완성해 공연할 수 있어 기쁨을 느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아트유프로젝트는 그동안 인천생활문화 활성화, 인천 꿈다락문화예술학교의 무용교육과 NPAF 남동공연예술페스타와 인천청년문화예술축제 메인 공연, 기업 행사와 각 지자체행사 공연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했다. 무용 예술을 통해 개인의 창의성과 사회적 가치를 높이는 것을 목표로 다양한 예술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무용교육 프로젝트을 통해 참여자들이 새로운 경험과 배움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워크숍 일정과 신청은 아트유프로젝트 인스타그램 구글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선착순 마감이다.

아트유프로젝트의 무용과 커뮤니케이션 협업 워크숍

손수미 기자 flyhigh616@kotera.or.kr

<저작권자 © 기업정책정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