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미백에 탁월한 이데베논 고함량 마스크팩, 에스윤 ‘더블유넘버원’ 마스크팩 출시!

기사승인 2022.06.09  18:48:28

공유
default_news_ad2

- 이데베논(200PPM)고함량과 미백원료 나이아신아마이드 추가하여 미백의 효능효과를 극대화

최근 거리두기 기준이 완화되면서 가족 단위나 연인 단위로 외출하는 사람들이 부쩍 많아지고 있으며, 이에 따라 자외선 노출에 따른 피부관리의 필요성이 증가하고 있는 시점이다. 

현대 사회에서 남녀노소 바라는 백옥같은 피부를 유지하고 자외선으로부터 받은 지친피부를 가꾸는데에 기능성 화장품 중 인기 있는 아이템이 바로 마스크팩이다. 세안 후 마스크팩을 가볍게 붙이고 15분에서 20분 정도 TV나 유튜브를 보고 있노라면 어느새 피부관리 끝이다. 

이렇게 마스크팩 사용이 늘면서 사람들은 단순히 보습 뿐 아니라 미백이나 주름개선, 탄력유지 같은 기능성 마스크팩을 찾게 되었고, 이러한 시장의 수요에 대응해 화장품 업계도 발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미백, 주름개선, 탄력을 주는 기능성 화장품은 수 없이 많다. 그러나 강력한 항산화 성분에 연어 추출물을 더하여 미백 효능효과는 물론 주름개선과 피부재생까지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이 있다면 당연히 관심이 쏠리지 않을까?

최근 각광받는 기능성 화장품 원료 중에 이데베논(하이드록시데실유비퀴논)이라는 성분이 있다. 처음 들어보는가? 이데베논의 항산화 효과는 무려 비타민C의 4배, 코엔자임의 10배에 달한다.

이런 강력한 항산화 성분으로 탁월한 미백효과를 나타내며, 이에 추가로 아데노신, 나이아신아마이드, PDRN(연어추출물, Polydeoxyribonucleotide) 등을 추가하여 미백, 주름개선 등에 과학적으로 검증된 효능을 나타내는 제품이 바로 '더블유넘버원' 마스크팩이다.

<더블유넘버원 마스크팩 제품 사진>

<더블유넘버원 마스크팩 제품 사진>

에스윤의 더블유넘버원(W No.1)마스크팩은 이데베논 원료를 200PPM를 함유, 국내 최고 함량을 자랑하고 있으며, 식약청 검증을 통과한 미백원료 나이아신아마이드를 첨가하여 미백효과를 극대화 시켰다. 또한 우유단백질 추출물과 재생효과에 좋은 연어알추출물(PDRN)을 첨가하여 미백은 물론 주름개선과 피부재생에 도움을 준다. 제품 하나에 미백과 더불어 피부탄력, 주름개선, 보습까지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그야말로 올인원 마스크팩인 것이다.

미세먼지, 자외선 등 다양한 외부자극으로 지친 피부에 활력을 주려면 기능성 화장품 사용이 매우 효과적이며,, 에스윤 더블유넘버원마스크팩은 이런 기능들을 남녀노소 모두 쉽게 사용 가능할 수 있게 마스크팩 하나에 모두 모아 놓았다. 또한 All 그린등급의 원료 사용으로 성인은 물론 청소년까지 사용 가능한 제품이기도 하다.

현재 이 제품은 국내 다수의 성형외과, 피부과에 입점하였으며, 해외 현지 피부과와도 협업 입점 논의 중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소비자들에게도 많은 호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다.

<(주)에스윤코스메틱 신민아 대표>

(주)에스윤코스메틱의 신민아 대표는 "이데베논 고함량 마스크팩 더블유넘버원마스크팩에 이어 후속제품을 기획하고 있다. 에스윤코스메틱만의 특허원료와 더불어, 노벨상을 받은 특허원료(아쿠아타이드, 아디포솔)를 사용한 ‘R No.2’ (알 넘버 투) 재생토너패드를 곧 출시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K-뷰티 확산에 앞장서게 될 이 회사의 제품을 다 같이 눈여겨 보도록 하자.

-제품문의: 신민아 대표이사(010-3555-8368, shinmin-ah@hanmail.net)

[자료제공] (주)에스윤코스메틱

김종우 기자 specialone@kotera.or.kr

<저작권자 © 기업정책정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