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한국기술개발협회, 2023년도 성공보장형 무상환 정책자금 조달 맞춤컨설팅 지원사업 계획 공고

기사승인 2022.12.06  18:33:44

공유
default_news_ad2

국내 최대 정책자금 커뮤니티 정실미를 공식 후원하고 있는 (사)한국기술개발협회(협회장 최노아)는 멘티기업에서 목표한 무상환 정책자금 과제들 중 최소 1개 이상 과제에서 반드시 선정될 수 있도록 실전 도움을 주는 ‘2023년도 성공보장형 무상환 정책자금 조달 맞춤컨설팅 지원사업 계획’을 홈페이지를 통해 공고하고 금일부터 선착순 수시 신청접수를 받는다고 발표했다.

(사)한국기술개발협회 신상숙 사무국장은 “지금까지는 연간단위 협약에 따른 맞춤코칭을 지원해 왔으나, 이번 ‘성공보장형 무상환 정책자금 조달 맞춤컨설팅 지원사업’에서는 멘티기업과 협의한 목표 과제군을 선택하여 실전 맞춤전략 코칭을 통해 최소 1개 이상 과제에서 반드시 성공하도록 코칭하는 것이 큰 차이점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올해 2023년 무상환 정부출연금을 조달받고자 목표한 기업이라면 지금부터라도 서둘러 여러 과제 공고에 적극적으로 관심을 가져야할 시기다”라고 부연했다.

이번 지원사업은 다양한 정부지원사업을 활용하고자 하는 성장 가능성 있는 중소기업은 물론, 예비창업자 및 소상공인들도 신청할 수 있다. 동 지원사업에 신청하고자 하는 기업은 협회 홈페이지 알림마당의 공지사항에서 해당 지원사업의 지원신청서 양식을 다운로드받아 작성 후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된다.

한편, (사)한국기술개발협회 부설 ‘KOTERA 정책자금 평생교육원’에서는 오는 1월 2일부터 개강하는 ‘기업R&D지도사 및 실무자 양성 지원교육과정’의 신청 접수를 받고 있다. 4주간의 기업R&D지도사 교육과정을 수료하게 되면 기업R&D지도사 자격검정시험 도전에 유리한 입지를 확보할 수 있다. 

동 전문인력 양성 교육과정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협회 홈페이지 알림마당의 공지사항에서 지원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온라인 접수처로 제출하면 된다.

기업정책정보신문 info@kotera.or.kr

<저작권자 © 기업정책정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