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핀촉물샵 키위스타기프트, 봄 이벤트 실시

기사승인 2024.03.21  21:21:14

공유
default_news_ad2

- 병의원 개원 판촉물, 학원기념품 등 맞춤 제작 서비스

판촉물 전문 샵 키위스타 기프트가 올 봄을 맞이해 소기업 및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사장님 힘내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6월 말일까지 진행되며, 참여하는 모든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 메타 홍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키위스타 기프트 메타이벤트 실시


키위스타 기프트는 병의원 개원 판촉물, 학원 기념품을 비롯한 다양한 판촉물을 맞춤 제작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은 키위스타 기프트의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해 기념품 제작 시 홍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홍보 전략 문구 작성과 메타 홍보 등의 지원을 받을 수 있다.

판촉물은 기업의 마케팅, 홍보, 영업 전략에 있어 핵심 요소로 꼽힌다. 키위스타 기프트에서 제공되는 판촉물은 기업의 CI·BI, 홍보 이미지를 담아 실용적이고 활용도 높은 실물 상품으로 제공되며, 기업별 요구에 따라 맞춤 제작이 가능하다.

제공되는 판촉물은 물티슈, 메모지 등 사무용품부터 가방, 의류, USB와 같은 디지털·가전 제품, 가정용 및 생활용품, 텀블러와 주방용품 등 다양하다.

일반 기업뿐만 아니라 최근 병의원과 의료 기관들도 기다리는 수동적인 홍보 방식에서 벗어나 광고와 판촉물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추세다.

키위스타 기프트의 손정인 대표는 이번 이벤트에 대해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고, 끊임없이 변화하는 시장 트렌드를 반영하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고, 고객의 홍보 효과 극대화를 위해 늘 노력하고 있다" 라고 밝혔다.

키위스타 기프트의 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키위스타 기프트의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손수미 기자 flyhigh616@kotera.or.kr

<저작권자 © 기업정책정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