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한국기술개발협회, 2024년도 원스탑 R&D 기획지원사업 공고

기사승인 2024.03.21  16:25:51

공유
default_news_ad2

정책자금분야 국내 1위 온라인커뮤니티인 정책자금실무도우미카페를 공식 후원하고 있는 한국기술개발협회(협회장 최노아)는 3월 21일(목)부터 협회 및 정실미카페를 통해 공고하고, 우수한 기술개발 아이템을 보유한 기업에 밀착형 R&D기획코칭을 지원하여 각종 R&D 및 보조금 지원사업에 선정될 수 있는 우선 기회를 제공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협회의 신상숙 사무국장은 “우수한 기술개발 아이템이 있어도 정부지원사업에 신청하기 위해 무엇을 어떻게 준비할 지 몰라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들에게 협회의 기업R&D지도사들이 직접 사업신청서 작성 및 각 평가단계에 필요한 사항을 원스탑으로 코칭을 해주는 사업이다”고 사업취지를 설명했다.

이처럼 기술아이템은 있는데 각종 R&D 정부지원금에 대한 정보가 전혀 없는 기업들은 동 원스탑 R&D기획지원사업을 적극 활용할 만하다.

비영리민간단체(NPO)인 한국기술개발협회가 공식 후원하고 있는 정책자금실무도우미카페는 지난 16년여간 다양한 정책자금 조달에 필요한 전략과 도움자료를 무상으로 지원해 주고 있다. 이번 2024년도 원스탑 R&D기획지원사업은 2만여 명의 정실미카페 회원과 협회 회원들을 대상으로 우선 지원되며, 비 회원도 회원 가입과 동시에 지원받을 수 있다.

동 원스탑R&D기획지원사업의 혜택을 받고자 하는 기업은 협회 콜센터(02-572-8520)로 전화 문의를 하거나 협회 홈페이지 알림마당의 공지사항을 통해 지원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한편, 한국기술개발협회 부설 KOTERA 정책자금 평생교육원은 2024년 올해부터 3박4일의 기업R&D지도사 단기 교육연수과정을 격월 단위로 진행된다고 밝히며 동 단기 교육연수과정에 참여할 예비 기업R&D지도사들의 신청을 접수 받고 있다.

동 교육연수과정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협회 홈페이지 알림마당의 공지사항에서 지원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된다.

기업정책정보신문 info@kotera.or.kr

<저작권자 © 기업정책정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