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옥금전수 출시 계기로 일본, 아시아, 중동 등 해외 시장으로 진출 계획
승진 이사 집뜰이 선물에 좋은 옥금전수 |
천연옥꽃 제조 기업 제이드앤(대표 정기중 ․ 왕민영)이 고급 인테리어 장식품 '옥금전수'를 출시했다.
옥금전수는 전통적인 금전수의 의미를 현대적 디자인으로 재해석한 제품으로, 부와 행운의 상징을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표현했다.
이 제품은 풍요와 긍정 에너지를 상징하는 금전수를 현대적으로 형상화해 독창적인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옥금전수는 설악, 데날리, 피츠로이, 마터호른 등 세계적인 명산의 이름을 따서 자연의 신비를 상징적으로 담아낸 작품이다.
제이드앤의 디자이너들은 깊은 숲의 경이로움을 정교한 디자인으로 구현해 냈다.
왕민영 제이드앤 공동 대표는 "옥금전수는 단순한 인테리어 소품을 넘어 귀족적 품격과 자연의 조화로운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작품"이라며, "전통적 의미와 현대적 디자인이 결합한 옥금전수가 고객에게 부와 행운을 전하는 메신저 역할을 할 것"이라고 전했다.
옥금전수는 어떤 공간에 배치해도 돋보이는 고급스러운 광채를 자랑하며, 공간에 신선한 활력을 더해준다.
제이드앤의 다른 옥꽃 제품들도 섬세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개업식, 집들이, 승진, 이사 등 기념일 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제이드앤은 고객의 공간에 맞춘 맞춤형 꽃장식 서비스도 제공하며, 예술성과 실용성을 동시에 추구한다. 특히 천연석과 옥으로 만들어진 꽃과 화기는 시들지 않는 아름다움을 전하며, 고급 인테리어 효과를 연출할 수 있다.
천연옥꽃 제이드앤 |
최근 제이드앤은 덕수궁 석조전에서 옥꽃 전시회를 개최한 바 있으며, 현재는 용산 용마루길 크리스마스 장식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다.
이번 옥금전수 출시를 계기로 제이드앤은 일본, 아시아, 중동 등 해외 시장으로 진출도 계획하고 있다.
정기중 제이드앤 공동 대표는 "물류와 수출입 분야에서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중동과 일본 시장 등 고급 인테리어 장식에 대한 수요가 높은 지역에 제이드앤의 차별화된 예술 감각과 옥꽃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옥금전수를 포함한 제이드앤의 여러 제품은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손수미 기자 flyhigh616@kotera.or.kr